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무직자 승인 후기가 많은 소액대출 상품을 소개합니다. 자꾸 대출 거절이 나서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분들이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분들은 급전이 필요할 때 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기준이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미납이 안생기는것 입니다.

저희는 오래된 경력과 노하우로 정책 , 미납이셔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이 경우 우선 사이버수사대 혹은 지역 경찰서에 방문하시어 신고를 진행해 주신 후

카드를 삭제했는데도 삭제카드로 결재가 소액결제 됩니다. 앱삭제하고 다시 깔아야 하는지요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ìž…ë ¥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